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

by Katie Kim 2024. 7. 3.
반응형

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
최근 두바이 초콜릿이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인기 간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초콜릿은 두바이의 한 디저트 가게에서 처음 만들어져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오픈런을 해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에서는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두바이 초콜릿 키트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


유튜브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 씨와 박미선 씨가 직접 두바이 초콜릿을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드는 과정이 쉽지 않다는 이야기도 들려옵니다. 이런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각 편의점에서는 두바이 초콜릿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최근 CU 편의점이 출시 소식을 전한 데 이어, GS 편의점에서도 두바이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제 GS 편의점에서 출시될 두바이 초콜릿과 그 재고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 기간 축구 종목 일정 티켓 가격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 기간 축구 종목 일정 티켓 가격2024년 파리 올림픽의 성화 봉송이 시작되면서 개막식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올림픽 개막식의 일정, 성화 봉송 경로, 그리

thekatiekim.com

GS 편의점 두바이 초콜릿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두바이 초콜릿은 독특한 재료인 카다이프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카다이프는 면 형태의 반죽으로, 초콜릿과 피스타치오에 함께 첨가되어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덕분에 두바이 초콜릿은 색다른 재료와 특유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GS 편의점의 두바이 초콜릿은 7월 초에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는 7월 하순부터 GS25 편의점에서 시작됩니다. 이 초콜릿의 가격은 6500원이며, 사전예약은 'GS 우리 동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두바이 초콜릿은 카다이프 면 대신 건면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국내 회사 몽뜨와의 협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초콜릿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으로 약 4,000원에 7월 4일부터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분 GS편의점 두바이 초콜릿 CU편의점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가격 6500원 4000원
특징 초콜릿,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사용
두바이 초콜릿과 같은 재료 이용
초콜릿, 피스타치오, 건면 사용
카다이프 수급문제로 건면으로 식감을 대신 표현함
출시일 7월초 사전예약
7월말 일반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7월 초 출시예정(7월 4일 예상)

GS 편의점 재고 조회 및 사전 예약

GS편의점의 재고 조회 및 사전예약은 GS 우리 동네 앱을 설치한 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 우리 동네 앱 설치 (안드로이드)

GS 우리 동네 앱 설치 (아이폰)

GS 우리 동네 앱을 설치한 후 앱 아이콘을 터치하여 재고 조회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찾고자 하는 상품을 입력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내 주소 근처의 GS 편의점과 GS더프레시 매장의 재고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
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두바이 초콜릿 파는곳 편의점 cu gs25 가격 맛

GS 편의점 두바이 초콜릿 사전예약

GS편의점에서 출시될 두바이 초콜릿은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GS편의점 두바이 초콜릿이 7월 초에 사전예약을 통해 미리 만날 수 있고, 7월 말 이후에는 일반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과 관련된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 인스타 공지보기

GS 우리 동네 앱을 통해 편하게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을 꼭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을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